본문바로가기

리조트 카트 하이원 회원님께 드리는 작은 혜택입니다.

Home > 하이원 가이드 > 고객혜택 > 리조트 카드

하이원 리조트 카드란?
회원이 되시면 하이원 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골프, 스키, 호텔 및 콘도, 각종 부대시설 등의 이용 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혜택 적용 시설 및 할인율은
회사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소지하신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리조트 카드


카드 발급 대상
하이원 리조트 고객은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사진이 부착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카드 종류
일반카드 / Summitas Club 카드 (당사가 정한 심의ㆍ승인을 득한 고객에게만 발급 가능)
카드 신청 방법
페스타플라자 내 리조트 카드 발급데스크에서 즉시 발급 가능. 발급 문의 : 1588-7789

하이원 리조트 카드 약관


제1조
제2조(목적)

본 약관은 하이원 리조트 카드발급과 (주)강원랜드(이하 ‘당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하이원리조트카드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및 당사의 제반 권리·의무, 기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개정 2018.01.02)

제3조(정의)
  • 1.“하이원 리조트카드”(이하 ‘카드’ 또는 ‘리조트카드’라 함)란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하 ‘회원’이라 함)이 카드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약관에 따라 당사가 승인·발급 및 관리하는 카드를 말합니다. (개정 2016.10.07)
  • 2. “리조트카드서비스”(이하 ‘카드서비스’라 함)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개요는 본 약관 제11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개정 2016.10.07.)(개정 2018.01.02)
  • 3. “High 1 포인트”라 함은 당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의 일환으로, 회원이 카지노 이용 후 게임 참여형태에 따라 부여되며 그 부여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 제12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개정 2017.06.16.)
  • 4. “지역가맹점”이라 함은 회원이 당사가 아닌 장소에서 High 1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당사와 계약 체결한 폐광지역진흥지구 중 태백시·삼척시·영월군·정선군의 다음 각 지역에 있는 지역 업체를 말합니다. (개정 2016.10.07)
    • 1. 태백시 : 전역
    • 2. 삼척시 : 도계읍
    • 3. 영월군 : 영월읍, 상동읍, 중동면, 북면, 남면, 김삿갓면, 한반도면
    • 4. 정선군 : 고한읍, 사북읍, 신동읍, 정선읍, 남면, 여량면, 북평면, 화암면
  • 5.“부정사용”이라 함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말한다.(신설 2018.01.02)
    • 1. 회원이 카드를 위조하거나 변조하는 행위
    • 2. 위조되거나 변조된 카드를 사용하는 행위
    • 3. 행사할 목적으로 위조되거나 변조된 타인의 카드를 취득하는 행위
    • 4. 거짓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알아낸 타인의 카드 정보를 보유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유출한 행위
    • 5. 타인의 카드를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본인 명의의 카드를 사용하게 하는 행위
    • 6. 정상적인 거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거래를 가장하는 행위(소위‘콤프깡’)
    • 7.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카드를 사용하는 행위
제4조 (카드 구분) (개정 2018.01.02)
  • 1. 카드는 일반카드, SUMMITAS Club 카드, 모바일 카드로 구분됩니다.(개정 2018.01.02)
  • 2. 회원에게 발급되는 카드는 당사 영업 정책에 따라 변경운영할 수 있으며, 연간 리조트 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할인 등 특수목적으로 발급되는 카드의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연회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신설 2018.01.02)
제5조 (일반카드 발급) (신설 2018.01.02)
  • 1. 일반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고객은 별지 제1호 서식의 하이원리조트카드 발급 신청서 양식에 따라 전자서명으로 당사에 일반카드의 발급을 신청합니다.
  • 2. 당사는 본 카드약관, 별지 제4호 소정의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관한 동의절차를 거쳐 카드 발급을 합니다.
  • 3. 일반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는 자는 연령제한이 없으나, 미성년자는 청소년증을 제시해야하며,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4. 카지노를 연속 2개월 동안 매월 15일 이상 출입한 고객 및 매 분기(1~3월, 4~6월, 7~9월, 10~12월)마다 30일 초과 출입한 고객은 카지노 건전화를 위해 일반카드를 의무적으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제6조 (SUMMITAS Club카드의 발급) (신설 2018.01.02)
  • 1. UMMITAS Club 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고객은 별지 제2호 서식의 하이원리조트 카드 발급신청서(SUMMITAS Club 회원용) 양식에 따라 전자서명으로 당사에 발급을 신청하면 당사는 내부 기준에 따른 심사 및 발급 관련 절차 등을 거쳐 SUMMITAS Club 회원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고객에게만 발급합니다..
  • 2. 당사가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승인한 고객은 본 카드약관, 별지 제4호 소정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관한 동의절차를 거쳐 최종 발급합니다.
제7조 (모바일 카드의 발급) (신설 2018.01.02)
  • 1.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하고 회원 계정을 생성한 후 당사에 모바일 카드의 발급을 신청합니다.
  • 2. 당사는 본 카드약관,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하이원리조트 모바일 앱 이용 약관등에 관한 동의여부를 확인 한 후 즉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합니다.
  • 3.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리조트 이용실적, 개인정보 등을 열람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 4. 당사는 SMS/MMS, 이메일, 우편, 전화 등 회원이 선택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매월 1회 이상 당사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정보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그 분실 또는 전달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가입 거부) (신설 2018.01.02)

제5조 내지 제7조의 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고객이 하이원리조트 발급신청서의 필수정보의 기재를 거부하거나 본 약관 제21조에서 정한 자격상실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카드의 발급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영업장 출입 및 카드서비스 이용의 제한) (신설 2018.01.02)

당사가 운영하는 골프, 스키, 호텔 및 콘도, 각종 부대시설(이하‘리조트’이라 한다)과 카지노 중 관련법령 내지 당사 규정에 근거하여 이용 연령을 제한하는 곳에서는 회원의 출입 또는 카드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개정 2018.01.02)
  • ① 당사의 개인정보 수집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항목
    • 가. 카드 회원 공통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자택주소, 사진, 주주여부, 거래정보(당사와의 거래를 통해 생성된 결제정보) 카드 이용정보(High1 포인트 적립, 사용, 소멸),리조트 이용정보(이용금액, 일시, 적립내역)(개정 2016.10.07.)(개정 2017.06.16.)(개정 2018.01.02)
    • 나. SUMMITAS Club회원 : 직장, 직위, 주소득원(신설 2018.01.02)
    • 다. 모바일 카드 회원 : 이메일 주소 및 홈페이지/모바일앱 ID,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휴대전화번호(신설 2018.01.02)
    2. 선택항목(카드 공통) (개정 2018.01.02)
    자택전화, 이메일 주소, 직장주소, 직장전화번호, 차량번호, 차종, 휴대전화번호, 다만, 모바일 카드 회원의 경우에는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는 필수항목 (개정 2016.10.07.)(개정 2018.01.02.)
  • ② 당사는 다음의 절차를 통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정 2018.01.02)
    • 1. 하이원리조트카드 발급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제출 (개정 2018.01.02)
    • 2. 당사가 운영 중인 온라인 웹사이트 www.high1.com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수집 (개정 2018.01.02)
    • 3. 당사와 거래를 통해 생성된 결제정보, 리조트카드 이용정보 등 수집 (개정 2017.06.16.)
  • ③ 당사는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신설 2018.01.02)
    • 1. 회원 본인 확인 및 리조트 카드 서비스 정보 발송
    • 2. 고객 불만사항 처리 및 연락
    • 3. 당사 시설물 이용 및 활용 적용 확인(카지노, 리조트 간의 정보공유)
    • 4. 리조트카드 서비스 제공
    • 5. 리조트 상품정보 및 서비스안내
    • 6. 고객 만족도 조사
    • 7. 경품 발송 또는 배송업체 업무 위탁
    • 8. 마케팅 및 정보수집 관리 등 위탁업무 수행 업체에 고객정보 제공
    • 9.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사 또는 자회사 및 출자회사에 고객정보 제공
제11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개정 2018.01.02)
1. High1 포인트 적립 서비스
  • ①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법 등 법령에 의하여 회원의 거래내용 확인 등을 이유로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른 기간 동안 당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②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당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관련 법령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를 삭제 및 파기 할 수 있습니다.(신설 2018.01.02)
  • ③ 파기방법은 다음 각호에서 정한 방법에 의합니다.(개정 2018.01.02)
    •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폐기 혹은 소각 처리
    •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개정 2016.10.07)
  • ④ 파기대상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개정 2018.01.02)
    • 1. <삭제>회원가입 신청서 및 전산 저장된 개인정보 파일 일체 (개정 2018.01.02)
    • 2. 카지노입장기록 및 입장권 발권 시 저장된 주민등록번호는 리조트 카드 발급과 무관한 개인정보로써 회원 탈퇴 또는 자격상실에 따른 삭제대상에 제외 됨 (개정 2016.10.07)
제12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등) (개정 2018.01.02)
  • ① 당사는 제10조 제3항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개정 2018.01.02)
  • ② 당사는 제3자에게 다음의 목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개정2018.01.02)
    • 1. 정보수집 및 관리의 위탁처리 : 개인정보의 관리, 수집, 마케팅 목적에 의한 분석 및 가공 등을 외부업체에 의뢰하는 경우
    • 2. 배송업무 위탁처리 : 우편, 홍보물, 상품 등 발송을 위해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연락처)를 알려주는 경우 (개정 2018.01.02)
  • ③ 당사는 고객의 동의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설2018.01.02)
    • 1. 업무제휴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 2. 자회사 및 출자회사 : 자회사 또는 출자회사의 리조트 시설 이용 및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 ④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수집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법, 관광진흥법, 특정금융거래정보의보고 및 이용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개정 2016.10.07.)(개정 2018.01.02)
제13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방법) (개정 2018.01.02)
  • ① 회원은 다음의 방법으로 언제든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개정 2018.01.02)
    • 1. 별지 제5호 서식의 하이원리조트카드 해지 신청서의 제출 (신설 2018.01.02)
    • 2. www.high1.com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원 탈퇴 (신설 2018.01.02)
  • ②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제도적 관리) (개정 2018.01.02)
  • ① 당사는 본 약관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 법률에 따라 엄격히 관리하고 있습니다.(신설 2018.01.02)
  • ② 당사는 회원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위조․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신설 2018.01.02)
  • ③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교육을 통하여 고객 개인정보의 보호를 강조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개정 2018.01.02)
  • ④ 당사 직원의 실수나 개인정보 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위조․변조 또는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정 2018.01.02)
제15조(카드 등의 분실․도난신고 등) (신설 2018.01.02)
  • ① 회원은 발급된 카드를 회원 스스로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본인 이외의 배우자, 가족 등 다른 사람이 카드를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됩니다.
  • ② 회원은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회사에 그 내용을 전화 도는 서면 등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③ 제1항, 제2항을 위반 또는 이행을 태만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원으로부터 제2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당사는 즉시 사고등록 및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하며,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신설 2018.01.02)
  • ①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회원번호와 리조트카드,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 ② 회원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위조․변조 또는 훼손된 경우 그 사실을 안 때에 그 내용을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 ③ 제1항, 제2항을 위반 또는 이행을 태만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원으로부터 제2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당사는 즉시 사고등록 및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하며,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카드 이용 및 관리) (개정 2018.01.02)
  • ① 회원은 발급된 카드를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정 2018.01.02)
  • ② 회원이 당사 리조트 및 지역가맹점에서 제18조의 카드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7.06.16.) (개정 2018.01.02)
  • ③ 회원이 제12조의 카드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에서는 본인 확인을 위해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등)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당사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개정 2016.10.07.) (개정 2017.06.16.) (개정 2018.01.02)
  • ④ 회원은 자택주소, 연락처, 이메일, 직장 등의 변경이 있을 때에는 당사에 즉시 통지(모바일 카드회원의 경우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수정)하여야 하고, 미 통지 및 미 수정에 따른 회원의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정 2018.01.02)
제18조 (카드서비스 개요) (개정 2018.01.02)
  • ① High 1 포인트 적립 서비스
    • 1. 회원은 카지노 게임 참여형태에 따라 당사가 정한 바에 따른 High 1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개정 2018.01.02)
    • 2. High 1 포인트는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의 명의자 본인이 직접 해당카드 제시 후 게임에 참가하는 경우 적립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High 1 포인트 적립서비스 제한 및 포인트의 삭감(부정적립된 포인트가 소진된 경우 상당액 환수)과 출입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정 2018.01.02)
    • 3. High 1포인트 적립율은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리조트카드 할인 서비스 (개정 2017.06.16.)
    • 1. 회원은 당사 리조트 이용 시 소지하신 카드를 제시 후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정 2018.01.02)
    • 2. 시설 및 할인율은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③ High1 포인트 할인 서비스 (개정 2018.01.02)
    • 1. 회원은 당사 리조트 또는 지역가맹점 이용 시 적립된 High 1 포인트를 사용하여 이용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High 1 포인트는 현금 또는 카드 결제시 통상의 공급대가를 기준으로 차감 됩니다. (개정 2018.01.02.)
    • 2. High 1 포인트를 이용한 할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시설은 당사가 정한 시설로 한하며, 이용금액 한도 및 시설은 당사 리조트 또는 지역가맹점의 사정, 당사와 체결한 업무제휴관계의 사정변경 등을 고려한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7.06.16.) (개정 2018.01.02.)
  • ④ 리워즈프로그램 (신설 2018.01.02)
    • 1. 회원은 카지노게임을 제외한 당사 리조트 이용 후 1년간의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 등급이 부여되며, 회원은 리조트 이용시 등급별 서비스 및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2. 당사의 사정에 따라 프로그램 구성 및 혜택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 리워즈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최소 6개월 이전에 당사 홈페이지 공지와 모바일 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자우편을 통한 안내문을 발송합니다.
    • 4. 리워즈프로그램의 실적 적립 및 혜택을 제공을 받으실 고객은 현장에서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⑤ 회원은 당사가 정한 모든 카드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나, 리조트카드 할인 서비스, High 1 포인트 할인 서비스, 리워즈프로그램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는 없습니다. 다만, 리조트 이용시 리조트카드 및 High 1 포인트 할인서비스를 제외한 결재에 한하여 리워즈프로그램의 실적 적립이 가능합니다. (개정 2018.01.02)
  • ⑥ 포인트 부정사용(소위“콤프 깡”) 방지를 위해 당사의 High 1 포인트 지역사용제도 운영요령에 따라 지역가맹점에서의 포인트 사용한도(일/인당/업종별)를 제한할 수 있으며, 제한범위는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본인명의 휴대전화가 없는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시 휴대전화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지역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신설 2018.01.02)
  • ⑦ 제1항 및 제3항의 서비스는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 카드 등록 명의자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카드 서비스로서, 적립된 High 1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으며 전환할 수 없습니다. (신설 2018.01.02)
제19조 (High 1 포인트 적립, 사용 및 소멸) (개정 2018.01.02)
  • ① High 1 포인트는 고객이 카지노에서 테이블 게임 또는 머신게임 (슬롯머신)을 할 경우에 부여됩니다.
  • ② 카지노 이용 시 회원은 테이블의 경우 게임시작 전에 당사직원에게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를 제시하여야 High 1 포인트가 적립되며, 슬롯머신의 경우 게임시작 전에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를 기계에 삽입하여 기계에서 정상적으로 인식하였을 때 게임 참여형태에 따라 High 1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개정 2018.01.02)
  • ③ 카지노 이용 시 회원이 게임 중이던 장소(테이블 게임 또는 머신 게임)를 이동할 경우, 이동한 장소에서 다시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를 제시 또는 기계에 삽입 하여야 합니다. (회원 부주의로 인해 정해진 절차를 거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개정 2018.01.02)
  • ④ 회원이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절차를 준수하지 않아 High1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등의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설 2018.01.02)
  • ⑤ 적립된 High 1 포인트는 당사 리조트 또는 지역가맹점에서 카드제시, 비밀번호 또는 휴대폰인증번호 입력 등 당사가 정한 소정 절차에 따라 상품 구매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할인 받는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정 2018.01.02)
  • ⑥ 지역가맹점은 포인트 부정사용(소위“깡”) 방지를 위해 당사의 High 1 포인트 지역사용제도 운영요령에 따라 포인트 사용한도(일/인당/업종별)를 제한하며, 제한범위는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본인명의 휴대전화가 없는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시 휴대전화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지역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신설 2018.01.02)
  • ⑦ High 1 포인트는 최종 발생일 또는 최종 사용일 중 최근일을 기준으로, 1년 동안 발생 또는 사용실적이 없을 경우 50%, 2년 동안 발생 또는 사용실적이 없을 경우 100% 자동 소멸됩니다. 단, 카드 분실 재발급 시 자동 삭감되는 포인트는 자동소멸 적용기준이 되는 사용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⑧ High 1 포인트 자동소멸 예정일자에 대한 고객안내는 리조트카드 발급신청서 작성시 문자전송서비스에 동의한 고객 중 High 1 포인트 잔액이 1만 포인트 이상인 고객에 한해 포인트 자동소멸 30일전 문자전송서비스(SMS)로 발송됩니다. 단, 연락처 변경 후 당사에 통보하지 않거나 문자전송서비스 수신에 동의하지 않아 안내를 받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정 2017.06.16.) (개정 2018.01.02)
  • ⑨ High 1 포인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가족포함)에게 상속 또는 양도되지 않으며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정 2018.01.02)
  • ⑩ 회원이 탈퇴, 자격 상실 시 또는 사망한 경우에는 High 1 포인트 잔액이 모두 자동 소멸됩니다. (개정 2018.01.02)
제20조(리조트 이용실적 적립 및 사용 등) (신설 2018.01.02)
  • ① 회원이 리워즈프로그램에 따른 리조트 이용실적을 적립하기 원하는 경우 예약시 또는 결제시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여야 하며, 이용실적 적립에 따른 회원 혜택은 [별표1]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 ② 회원 본인이 이용한 실적 중 실제 지출한 지출금액에 기반하여 적립되나, 다음 각 호의 경우 실적으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 1. High1 포인트 할인서비스를 통해 할인된 금액 상당액
    • 2. 임직원 할인요금
    • 3. 판촉 또는 경품 목적으로 발행되는 무료숙박권
    • 4. 서비스 성격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대금 결제를 하지 않는 경우
    • 5. 웨딩, 연회 실적
    • 6. 협회, 법인 등 특정 단체가 행사할인을 받아 결제하는 숙박 및 식음 이용금액
    • 7. 지역 렌탈샵, 임대영업장 이용금액 등
    • 8.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실적 등
  • ③ 회원가입 이후 리조트 이용실적 적립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이전에 발생한 결제금액과 다수의 타인 계정으로 실적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④회원이 객실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실적은 명의자 또는 실제로 숙박계약을 체결한 회원의 이용실적으로 적립됩니다. 따라서, 1개의 객실에 다수의 회원이 투숙하더라도 예약 명의자인 회원 1인에 한해 이용실적이 적립되며, 같은 날 최대 3개의 객실까지 실적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원의 리조트 이용실적은 결제 익일에 적립되며, 정상적으로 적립되어야 할 리조트 이용실적이 누락되거나 잘못 적립된 경우 회원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발생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수정 요청해야 하며, 회사는 10일 이내에 수정 재 적립 합니다.
  • ⑥ 리조트 이용실적은 적립월의 말일로부터 60개월 경과 후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실적은 반환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⑦ 회원은 적립된 이용실적과 소멸 예정인 이용실적을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21조(자격상실 등) (개정 2018.01.02)
  • ① 당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하거나 카드서비스를 정지·일시제한 할 수 있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1. 회원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카드를 부정사용한 경우 (개정 2016.10.07)
    • 2. 회원이 타인에게 카드를 대여, 양도 등 하여 사용하게 한 경우 (개정 2018.01.02)
    • 3. 회원이 카드를 부정사용하거나 대여·양도 등의 사정이 현저하게 의심되는 경우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4. 회원이 카지노 게임 중 당사 카지노출입관리지침에 따른 출입제한 사유가 적발되었을 경우 (개정 2018.01.02)
    • 5. 카드 발급신청서 기재 시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개정 2018.01.02)
    • 6. 이자제한법 위반(소위 ‘고리대금업’) 등 기타 위법한 행위로 적발되었을 경우 (개정 2018.01.02)
    • 7. 당사직원 및 타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 및 언행(욕설, 폭언, 폭행, 성추행, 성희롱 등)을 한 경우(이 때 영업장은 회사 내 모든 시설을 포함함. 이하 본조에서 같음)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8. 회원이 당사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기타 위계, 위력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영업장에서 소란행위 또는 당사의 재물을 손괴하는 행위시 (개정 2018.01.02)
    • 9. 당사가 정한 고객 준수사항 및 규정을 위반한 경우
    • 10.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머신 게임기기에 삽입하여 방치하는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카지노에 입장하지 않고 High 1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 (개정 2018.01.02)
    • 11. 회원 스스로 서면으로 탈퇴의사를 요청한 경우
    • 12. 회원이 사망한 경우
    • 13. 제19조 제7항에 따른 High 1 포인트의 100% 자동소멸 이후, 1년동안 발생 또는 사용실적이 없을 경우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 ② 당사가 회원이 카지노출입관리지침 등의 위반을 원인으로 카드서비스를 정지․일시제한 할 경우 해당 회원의 카지노 출입제한 기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신설 2018.01.02)
  • ③ 당사가 제1항에 근거하여 회원의 자격을 박탈하거나 카드서비스를 정지․일시제한 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에게 이러한 사실을 서면 또는 이메일 등의 적절한 방법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신설 2018.01.02)
  • ④제1항 제13호의 경우, 회원의 일반카드 또는 SUMMITAS Club카드는 휴면카드로 지정되고 카드서비스가 중지됩니다. 휴면카드 지정 후 2년간 휴면카드 지정 해제 요청이 없을 경우 리조트카드 회원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휴면카드 지정 해제는 재발급 절차에 따라 진행 됩니다. (신설 2016.10.07.) (개정 2018.01.02)
  • ⑤ 당사의 임직원과 고객이 결탁하여 부정하게 적립된 High 1 포인트에 대하여는 그 금액만큼 삭감합니다. 부정적립된 High 1 포인트를 이미 사용하여 삭감 할 High 1 포인트잔액이 부족하거나 없을 경우 해당 임직원 또는 고객에게 해당 포인트 상당액을 청구·환수합니다.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머신게임기에 삽입하고 방치하는 등의 방법으로 카지노에 입장하지 않고 High 1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 그 해당 포인트는 삭감(포인트가 이미 소진된 경우 고객에게 그 상당액 청구·환수)합니다. (신설 2016.10.07.) (개정 2017.06.16.) (개정 2018.01.02)
  • ⑥ 모바일 카드 회원의 경우 타인에 대한 임의적 양도 적발시 다음 각호에 따른 패널티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약관을 위반한 실적 적립은 취소 합니다. (신설 2018.01.02)
    • 1. 리조트 이용실적을 양도(타인의 모바일 계정으로 실적 적립)하는 경우 회원자격 박탈 및 탈퇴 처리
    • 2. 회원 본인의 등급에 따른 혜택을 타인에게 사용하게 하는 경우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회원 등급을 기본으로 강등조치
    • 3. 회원 본인에게 부여된 모바일 쿠폰을 타인에게 사용하게 하는 경우 모바일 쿠폰 사용 불가
제22조 (재발급) (개정 2018.01.02)
  • ① 회원이 일반카드, SUMMITAS Club카드의 분실 또는 훼손 등으로 인하여 재발급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소정의 수수료를 징수하며 담당 직원이 회원의 신분 확인 및 재발급신청서 작성 등의 절차를 거쳐 재발급합니다. (개정 2018.01.02)
  • ② 회원이 제1항에 따라 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종전에 사용하던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설 2018.01.02)
제23조 (회원탈퇴 등) (개정 2018.01.02)
  • ① 고객은 본인의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별지3 소정의 하이원리조트카드 해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당사에 제출하거나 당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원 탈퇴를 하셔야 합니다. (개정 2018.01.02)
  • ② 탈퇴 후에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카드서비스 혜택(본 약관 제18조 관련)을 받으실 수 없으며 가입신청 시 발급받은 회원카드는 반납하셔야 합니다. (개정 2018.01.02)
  • ③ 탈퇴 후 적립된 High 1 포인트 잔액 및 리조트이용 실적은 자동 소멸되며, 회원으로 재가입 하시는 경우에도 소멸된 High 1 포인트 및 리조트 이용실적은 반환 되지 않습니다. (개정 2018.01.02.)
  • ④ 회원을 탈퇴 하여도 리조트카드 이용기록(High 1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 등)은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삭제한 후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제24조(거래의 취소) (개정 2018.01.02)

회원은 High 1 포인트 할인서비스를 제공받아 물품을 구매한 이후, 리조트에 대하여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역가맹점에 대하여는 가맹점 송금자료 생성 전에 각각 거래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객실, 식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와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해 물품의 멸실, 훼손 등의 경우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제25조(거래내역의 제공) (개정 2018.01.02)
  • ① 당사는 회원 본인에 한하여 리조트 카드 거래내역(적립 및 사용 일자/ 금액/장소)을 제공합니다. (개정 2018.01.02)
  • ② 회원은 별지5 소정의 하이원리조트카드 거래내역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직접 방문하여 거래내역의 제공을 요청하거나 우편으로 거래내역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설 2018.01.02)
  • ③ 회원이 거래내역을 우편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리조트카드를 소지한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리조트카드 사본, 신분증 사본-생년월일, 성별확인을 위함)를 별지5 소정의 하이원리조트카드 거래내역 신청서와 함께 우편으로 당사(아래 주소 및 연락처 참조)에 송부하여야 하며, 당사는 리조트카드 소지자 본인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지로 우편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1. 우편주소 :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길 265 ㈜강원랜드 카지노고객팀 담당자 앞
    2. 문의전화 : 033)590-7700
  • ④ 당사는 본 조에 의한 거래내역을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또는 거래의 특성 등을 감안하여 조회가능 기간을 제한(총 적립금액을 제외한 적립내역은 1년간, 사용내역은 5년을 보존하며 우편으로 요구시 조회기간을 3년으로 제한) 할 수 있으며, 회원이 당사에 제공한 수령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오류인 경우에 의해 발생된 회원의 해당정보 누출 또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정 2016.10.07.) (개정 2018.01.02)
제26조 (약관의 개정 및 기타사항)
  •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 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www.high1.com) 내 게시
    • 나) 하이원리조트(카지노영업장) 내 게시
    • 다) 문자(SMS)통보(문자수신 동의자에 한함)
    • 라) 이메일통보(이메일수신 동의자에 한함)
    다만, 약관개정 효력발생일 이전까지 회원이 적립한 High 1 포인트의 경우에는 개정 전의 제도가 적용되고 그 이후에 회원이 적립한 High 1 포인트의 경우에는 개정된 제도가 적용됩니다. (개정 2016.10.07)
  • ②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개정된 약관 효력발생일까지 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4년 5월 3일부터 적용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06년 12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08년 1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08년 9월 16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10년 7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11년 8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1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8월 6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10월 7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이 약관은 2017년 7월 16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이 약관은 2018. 2. 2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거 공시함)

QUICK MENU

  • 객실예약
  • 요금안내
  • 이벤트&패키지
  • 하이원날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